안녕하세요? 빵이에요.

이가 빠지는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구분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썩은이가 빠지는꿈 / 왕창 빠지는꿈 등에 대해

해몽해보려고 해요.

 

 

이빨은 예로부터 오복이라고 할 만큼

꼭 지켜내야 하는 신체입니다.

 

그런 치아가 꿈에서 빠졌으면

기분이 좋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요.

 

썩은이가 빠지는꿈은 일단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 구분이 나뉘는데요.

 

길몽으로 구분되는 경우

본인이 처해놓인 어려웠던 상황에 대한 고민이

싹 가시는 길몽이랍니다.

 

 

하지만 또 다른 해석으로

썩은이가 빠지는꿈은 흉몽으로도 해석되는데요.

 

가족이나 가까운 친적, 지인이

오랜 기간 동안 질병을 앓아왔다면

그 분이 떠나가는 의미로 해석해볼 수 있어

현재 놓인 상황을 잘 보셔야 한답니다.

 

 

만약, 썩은이가 빠지는꿈이 아니라

흔들리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의 본인 자리가

위태해짐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회사생활하면서 긴장감을 느낀다던가..

현실에 대한 고민이 많아보이는 꿈이네요.

 

 

 

만약 썩은이가 빠지는꿈 말고

새로운 이가 나는 꿈을 꾸셨다면 길몽이랍니다.

 

사업자라면 하고 계신 사업이 잘 될 의미이고

미혼인 경우 혼사가 생길 수 있어요.

 

꿈 해몽은 재미로만 보고 너무 믿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썩은이가 빠지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본인의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나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항상 잠들기 전 좋은 꿈 꾸게 해달라고

기도를 하는데.. 이번에 꼭 좋은 꿈 꾸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시길 !

+ Recent posts